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윈도우10 컴퓨터 백신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멀웨어제로(MZK)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후기

by 방프리. 2021. 9. 27.
반응형

무료-백신-프로그램-MZK
멀웨어 제로 MZK

(무료) 윈도우10 백신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멀웨어 제로(MZK)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인 MZK 멀웨어 제로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무료로 배포되는 파일이고, 바이러스 제로 : 시큐리티 커뮤니티라는 네이버 백신 관련 카페에서  무료로 배포되는 프로그램이었어요. 요즘 윈도우 10은 계속해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업데이트도 해주고 있기 때문에 각종 트로이 목마, 랜섬웨어 등 바이러스에 취약하지 않은데 윈도우7을 위한 백신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는 알약, v3 등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윈도우10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방화벽 + MZK(멀웨어 제로) 정도만 사용하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윈도우10에서 기본적으로 웬만한 바이러스는 차단이 되거든요. 보안이 훌륭합니다! 악성코드 제거까지 해주는 백신 챙겨가실게요~

 

멀웨어 제로(MZK) 사용방법

1. 멀웨어 제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은 8MB 정도로 해외에서 접속한다고 하더라도 금방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아주 적은 용량입니다.

 

2. 여기를 눌러 내려받기를 누릅니다.

글씨를 찾아서 다운받아보세요.

3. 다운로드하고 압축파일을 풀어주면, 아래 그림과 같이 1~6가지 텍스트 파일이 있어요.

4.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내가 반드시 컴퓨터에서 필요한 파일을 멀웨어 제로(MZK)에서 지우면 안 되겠죠.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같은 프로그램은 바로 지워줍니다.

제작자에서 이야기하는 악성코드(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등), 악성 애드웨어(광고 프로그램), 위협 가능성 및 심각한 불편함 유발이 확인된 불필요하거나 잠재적으로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PUA/PUP)은 삭제된다고 합니다.

 

5. 이 프로그램을 여러 번 사용하면서 이후에 문제가 생긴 적은 없었어요. 그래서 malzero 폴더에 들어가서 바로 실행했습니다. "start" 파일 클릭!

 

MZK 검사 및 치료 시작합니다! 도구초기화중

6. 이제 편하게 기다리면 됩니다. 평균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는 30분 정도 걸렸네요. 컴퓨터 사양에 따라 1시간까지도 걸린다고 하니 편안하게 다른 일 보고 돌아오면 완료되어 있을 거예요.

검사 결과는 메모장으로 나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말이죠.

MZK 검사결과 일부만 캡쳐

7. 이렇게 하면 검사는 끝이 나게 되고, 너무 좋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어떤 돈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배포하는지 궁금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도네이션을 받고 있어요. 좋은 뜻에서 배포하는 것이니 제작자에게 기부를 원하신다면 좋은 후원이 되겠네요~

MZK 도네이션

 

MZK 멀웨어 제로 무료 백신 프로그램 수년째 직접 사용해보고 있지만 검사하고 트로이목마 같은 바이러스도 지우고 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습니다. 이 모든 것이 무료! 믿고 사용해보세요. 수년동안 네이버 카페에 무료로 배포하고 업데이트 해오고 있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