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재테크 이야기

KB 굴비카드 마지막 남은 두개 중 하나가 단종된다고? 지금 발급 받으세요!

by 방프리. 2020. 8. 14.
반응형

굴비카드는 이제 하나뿐!

안녕하세요

방구석 프로 리뷰어입니다:)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굴비카드의 개념을 알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역대급 레전드 카드라고 불리는 시럽 카드를 사용하다가

OK캐시백 포인트 받으면서 해지했거든요!

 

그러면서 KB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을 발급받게 되었어요(이것도 현재 단종)

이것도 인기 카드 맞네요!

 

굴비카드는 굴비를 엮듯 할인 혜택도 엮여있고

실적도 공유해서 A라는 카드의 실적을 30만 원 채운다면

B라는 카드도 A라는 카드의 실적을 채웠기 때문에 혜택만 받을 수 있는 그런 카드예요

각 카드별 통합 실적을 인정해주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죠..

그게 KB 국민카드에 있었어요

그런데 이런 혜택이 온라인으로 널리 널리 퍼져가면서 거의 대부분의

굴비카드가 단종되게 됩니다

이야기만 들어도 엄청나지 않나요?

주력으로 사용하는 카드 하나만 있으면 다른 굴비카드로 엮인 카드들은 사용만 해도 혜택을 볼 수 있는 거니까요...

예전에 알았더라면 혜택 많이 받았을 텐데 늦게 알게 되어 아쉽네요!

알고 계신 분들은 다 알고 계셨겠지만

이제 남은 굴비카드는 2개

이마트 KB국민카드와 THE CJ KB국민카드입니다.

 

그런데 8월 12일 국민카드 새소식에 이런 글이 올라옵니다.

 

이마트 KB 국민카드가

2020.08.31을 기준으로 단종된다고 하네요!

그럼 단종되기 전에 사용하던 카드는 어떻게 되냐고요?

유효기간까지는 사용 가능해요:)

걱정하지 마시고 기간이 얼마 안 남으셨다면 재발급을 신청해서 유효기간을 다시 늘려보자고요!

저는 발급받은 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냥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체크카드와는 실적을 공유하지 않고, 신용카드만 가능하니

신용카드가 없으신 분은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굴비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기한 만료 전에 갱신도 하시고

아직 없으신 분은 신용카드 + 굴비카드까지 발급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대부분 혜택이 좋아 인기 있는 카드는 금방 단종되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꼭 그런 카드는.. 담당자도 잘렸을 거라는 등의 이야기들이 많이 돌더라고요

그만큼 카드사에 손해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일찍 단종시키거나 하는 거겠죠?ㅎㅎ

 

카드사가 자선단체도 아니고 카드사도 돈을 벌기 위해서 카드를 만들고 사용하게 하는데

카드사가 손해 보려고 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금방 단종되는 카드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이런 혜택들을 어떻게 알고 쓰고 있는지

정말 대단하신 분들 많은 것 같아요!

 

굴비카드 혜택이 있어서

오히려 더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재테크의 시작은 시드머니를 마련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혜택 받기 위해 여러 가지 신용카드를 돌려가면서 사용하는 것보다

소비를 지양하면서 천천히 목돈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카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 안 써도 되는 돈을 쓰게 만들기도 하더라고요

 

신용카드 혜택 잘 이용하면서 현명하게 소비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