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탐방

제주도 어니스트 밀크 우유 목장카페 ! 리틀빅히어로 방송보고 다녀왔어요:)

by 방프리. 2020. 5. 24.
반응형

얼마 전 tvn 리틀 빅 히어로 더 챌린저라는 프로그램을 봤어요!

제주도에서 목장을 운영하는 세자매가 나오더라고요

리틀 빅 히어로 우유공장과 유제품 관련 판매와 관련 카페를 운영하는데

힐링되고 웃음이 지어지는 방송이더라고요ㅋㅋ

리틀 빅 히어로 방송에서는 상호명이 언급되지 않아서 열심히 찾아서

어니스트 밀크를 알게 되었어요

 

그땐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었기 때문에 방송을 보자마자 일정을 변경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나온 내용은 세 자매가 각기 다른 직업으로 살다가

퇴사를 한 후 아버지의 꿈을 이어받아 2만 평의 넓은 땅에서 젖소들을 방목하여 자유롭게 키우면서

우유 공장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제주 세 자매 목장을 운영하고 유제품을 만들고 유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보고만 있어도 너무 재밌었어요!

짜잔 어니스트 밀크입니다

제주 어니스트 밀크 외관 사진입니다!

우유팩 모양을 한 카페 정말 귀엽죠? 우유팩 모양 우유공장, 카페는 정말 외관부터

공사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었어요!

 

1층은 우유공장이고요. 2층이 카페입니다!

 

세 자매 목장의 특징은 소를 방목하여 키운다는 점이었어요!

방목되어 자란 건강한 젖소의 우유라서 더 믿을 수 있었고...

더 좋은 우유를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분도 좋고요.

방송에서 세자 매분들은 자유롭게 방목되어 자란 젖소의 눈을 보면

방목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정말 소와 교감하는 모습을 보면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었죠ㅎㅎ

물론 방목을 하게 되면, 가둬서 키우는 소에 비애 젖이 나오는 양이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도 방목하여 키우는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것은

정말 소에 대한 사랑이기에 가능한 일이겠죠ㅎㅎ

 

완전한 방목은 아니고 관리할 수 없는 시간대에는 목장 안에서 키우고요...

완전한 방목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방목도 하고 있는 목장에서 자란

소의 우유가 더 건강할 거라고 생각이 드는 것은 저뿐만은 아니겠죠?ㅎㅎ

 

방송이 정말 재밌더라고요

2층이 카페에요

 

어니스트 밀크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6시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운영시간이 좀 짧죠?ㅎㅎ

가보실 분은 시간에 맞춰서 가보셔야 해요~

우유 관련된 카페이다 보니

유제품이 메뉴에 많았어요!

각종 요거트류

 

방송에서 보고 직접 찾아가 보니 마치 원래 알고 지내던 분처럼 반갑더라고요ㅋㅋ

세자 매분 중에 셋째분이 계셔서 다른 자매분들은 다른 곳에 계시냐고 물어보고

방송 봤다고 하니까 반가워해주셔서 저희도 좋았습니다!

서비스도 받았는데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이뻤고요

유제품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서 마시다가 테이크아웃도 할 수 있다는 점...

 

밀크셰이크랑 요구르트를 시켜서 먹었어요!

둘 다 고소하고 담백하고... 이런 맛은 처음이야~

 

어니스트 밀크는

본점이 있고, 아닌 곳이 있는데

둘 다 위치는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곳에 있어요!

성산일출봉에서 가까운 곳은 어니스트 밀크

조금 멀지만 뷰가 좋은 곳은 어니스트 밀크 본점(차량 이동 필요)

개인적으로 어니스트밀크 본점을 추천드리고

가까운 곳을 원하시고 짧게 머무신다면 본점이 아닌 곳으로 가보시는 게 좋아 보여요~

 

자매분이 카페 운영시간대에는 따로 계시나 봐요!

 

참, 어니스트 밀크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곳은 화요일이 휴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