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탐방

[춘천 소양강댐 근처] 샘토 철판닭갈비 후기

by 방프리. 2020.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구석 프로리뷰어입니다:)

 

얼마전 연휴에 춘천 소양강댐 근처 샘토 철판닭갈비에서 닭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춘천에는 닭갈비가 굉장히 유명하죠

 

닭갈비 거리가 명동에도 있고... 온의동에도 있고...

 

어딜가나 닭갈비집을 찾아볼 수 있죠!

 

춘천 신북읍에 위치한 소양강댐 아래에 카페거리와 닭갈비거리가 있어요~

 

tv에 많이 나오는

 

통나무집 닭갈비 등등 많은 곳이 있고...

 

요즘은 철판보다는 숯불로 된 집이 많아요~

 

숯불도 맛있지만... 아이가 있어서 제대로 구우면서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숯불은 포기하고!

 

철판닭갈비로 선택했습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요...

 

약 20대 정도는 주차가능한 넓이였어요!

 

 

샘토 철판닭갈비

샘토 철판닭갈비 메뉴판이에요~

 

1인분 보통 300g이라고 알고 있는데

 

250g이네요~ 1인분에 11,000원이고

 

두분 세분이서 오신다면 닭내장도 섞어서 드시면 더 맛이 좋아요~

 

이렇게 되어 있네요

 

저희는 4명에서 3인분을 시키고

 

막국수, 우동사리, 볶음밥을 시켜 먹었어요!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3인분 시켰는데 우동사리 서비스는 못받은 거 같아요

 

포장시 우동사리 추가라는 거였을까요?????

 

 

 

 

참 저희가 4명이었는데 3인분을 시킨 이유는요

 

닭갈비도 맛있지만... 막국수도 먹고, 볶음밥도 먹고 우동사리도 먹으려면...

 

4인분 먹으면 다 못먹거든요ㅎㅎㅎ

 

4명이서 3인분시키고 다른거도 시켜서 배부르게 먹기! 닭갈비 먹기의 진리 of 진리

 

 

황금연휴에 손님이 많은것을 예상을 못하셨나봐요

 

일하시는 분이 많이 안계셔서... 테이블은 놀고 있는데

 

밖에서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번호표 같은거는 없으니

 

그냥 줄을 서셔야 합니다~!

 

 

요렇게 먹음직 스럽게 익어가는중~~~

사람은 많은데 일하시는 분이 적게 계셔서ㅜㅜ

 

반 셀프로 닭갈비를 익혀 먹었어요~

 

 

막국수도 맛있었는데

 

오래걸릴까봐 첨에 닭갈비랑 같이 시켰는데

 

닭갈비 다 먹고 볶음밥 시킬때 나와서 닭갈비랑은 같이 못먹었어요~

 

 

 

 

 

 

 

※ 아이 동반 가능한 닭갈비집이고 베이비 시트도 있었어요~!

 

 

 

 

 

결제 영수증에는

 

카페 감자밭 10% 할인해준다는 문구가 적혀있으니

 

드시고 카페에 가실 분은 카페 감자밭으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강원 상품권 가맹정은 아니더라구요!

 

일하시는 분이 잘 모르시는 걸 보니 아닌가봐요~

 

 

요즘 강원상품권과 춘천사랑상품권 같이

 

지역화폐가 많이 통용되고 있어서 사용하려고 가지고 왔는데

 

가맹점이 아닌 것은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