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렉사 메모리카드 평생보증 AS 교환 받았어요! 따끈한 AS후기!

by 방프리. 2020. 8. 13.
반응형

 

차량 블랙박스에서 사용하던

렉사 마이크로 SD카드가 사망하였습니다...

 

얼마 전부터

블랙박스에서 자꾸 SD카드에 문제가 있다고 자동으로 포맷이 되더라고요

자주 있던 일이라 신경 안 쓰고 지냈었는데

시간이 좀 생겨서 PC에서 포맷을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디스크 쓰기 금지가 딱!!!!!!!!

포맷 후에도 같은 증상이 딱!!!!!!!

 

 

이런 기분 느껴보셨나요..?ㅋㅋㅋ

갑자기 디스크 뻑나서 내 자료 다 날리는거 아닌가 하는 경험

하드가 망가진 경험..

있으신 분들도 있으실 거에요ㅜㅜ 모르고 데이터 지워서 데이터 복구업체 찾아가 보신 분...

와우;;

그래도 블랙박스용으로 사용하던거라 중요한 데이터가 있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죠..

이것도 사고나서 보려고 했는데 디스크 금지가 떴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후

블박용이니 자료는 다시 볼 일 없고 평생보증으로 유명한 렉사 SD카드를

교환받고자 AS를 보냈습니다

 

이전에도 렉사 SD카드 교환받은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홀로그램 스티커에 붙어 있는 대원 CTS 회사로 SD카드를 보냈습니다!

정품이라는 홀로그램이 이렇게 붙어 있어야 AS가 가능해요:)

스티커가 벗겨지려고 하네요ㅎㅎ

오래 사용하기도 했나 봐요~ 블랙박스에서 하루 종일 몇 년을... 고생 많았다!

보내기 전 따로 접수하거나 이럴 필요는 없고 택배로 보내기만 하면 돼요!


AS 보내는 곳

 

대원 CTS

접수자이름 / 전화번호 / 주소 / 고장 증상

을 종이에 적어 마이크로 SD카드와 함께 해당 주소지로 보내면 끝!

단, 택배거래는 CJ택배로만 보내야 합니다(편의점 택배는 CJ)

그리고 배송비는 선불로 납부하고, 돌아올 때는 선불로 해서 보내주시니까

배송비는 한 번만 내면 끝!

대원CTS A/S센터 안내

평생보증이라는 걸 알고 있어서

묻고 따지지도 않고 바로 보냈습니다!

도착했다는 문자가 저한테 오고... 한 시간도 안되어 전화가 오더라고요

 

OO고객님 정품 확인되었고, 자료 복구는 안되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겠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거기에 이전에는 대원에서 판매도 하고 AS도 담당하고 했었지만

이제는 혜솔로 이관되어서 다음에는 혜솔에서 AS 받으시면 된다는 말과 함께요

 

어차피 블랙박스용이라 자료 복구는 필요도 없었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감사한 일이었어요

다음에는 혜솔로 보내면 되겠군요...

이런 게 좋은 점이 예전 모델이 단종되어서 나오지 않으면

같은 용량의 최신 버전으로 바꿔서 교환을 해주니 정말 좋더라고요

뾱뾱이로 포장해주신 모습

 

블박용 렉사 메모리카드

 

정품인증 스티커와 새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정품 스티커 깜빡하고 안 붙이시면 나중에 AS 받지 못해요~~

꼭 붙여서 평생보증 AS 받으세요!

 

 

새 제품도 받았으니 이제 망가질 때까지 블랙박스에서 잘 써줘야겠네요!

다음 AS는 혜솔에서...

다른 회사는 블박용으로 사용하면 무상 AS는 1년이다 뭐다 하면서 AS도 어렵다고 하는데

블박용으로는 렉사가 최고인 것 같아요!

삼성이 메모리카드는 정말 짱이지만!!!

블랙박스나, CCTV용으로 사용하면 무상AS기간이 1년이거든요...

 

묻고 따지지도 않고 교환해준 렉사 메모리카드

AS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