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이드가든 휴무일 운영시간 입장료 할인꿀팁 주의사항까지

by 방프리. 2023. 5. 5.
반응형

제이드가든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 사진

춘천시 남산면에 위치한 제이드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 전부를 담을 수 없었지만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제이드가든은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모토로 한 제이드팰리스 골프장 부근의 16만 평의 부지에 만들어져 있고 24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11년도 개장하여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한화그룹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런 규모의 수목원을 운영하는 것은 대기업이 아닌 개인이 할 수 없을 정도의 규모인 것 같아요.

제이드가든 꿀팁 그리고 휴무일, 운영시간, 입장료, 할인방법, 안내사항, 주의사항,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아래에서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제이드가든 휴무일, 운영시간, 입장료 할인 방법

제이드가든은 휴무일은 없습니다. 다만 운영시간이 있는데 저녁 이후에는 운영하지 않고 09시 ~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입장마감 시간은 17시입니다.

춘천에 위치해 있지만 가평에 근접해 있는 제이드가든의 입장료는 춘천시민 그리고 가평시민에 할인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일반 입장료 성인 : 1만원

일반 중, 고등학생 : 6천 원

일반 36개월 ~ 초등학생 : 5천 원

 

 

반면 네이버 예매를 통해서는 혜택을 받을 수 없어 네이버예매에서는 사전 예매가 불가능하지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춘천시민, 가평시민 : 5천 원(증빙필수)

경로, 유공자, 장애인 : 7천 원(증빙필수)

군인, 경찰관, 소방관 : 5천 원(증빙필수)

주중단체(성인 30인이상) : 9천 원

 

네이버 예매를 통한 할인은 불가하니 매표소로 꼭 가셔서 할인받으세요~

신분증 등으로 매표소에서 증빙이 가능합니다. 증빙 후에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제이드가든 안내 및 주의사항

1. 제이드가든에서는 유모차와 휠체어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2. 제이드가든을 방문해 보니 마치 남미의 칠레의 지도가 위아래로 정말 긴 모습을 하고 있는 것처럼 제이드가든도 상당히 좌우로 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지형이 평지가 아닌 산행 같은 느낌도 들 정도로 경사도 있는 편이었습니다.

3. 거동이 불편하거나 어린아이가 있는 경우 관광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4. 유모차 대여도 가능하다 보니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았고 입구 쪽에 있는 내부 카페에는 아기 의자도 있었어요. 당연히 노키즈존도 아니었어요.

 

5. 다만, 주의사항으로는  1. 반려동물 입장 불가 2. 내부 취사 금지 3. 자전거나 킥보드, 드론 사용 불가입니다.

 

6. 취사는 불가했지만 나무데크가 있고 그늘이 있어서 가볍게 피크닉처럼 먹을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과일, 김밥 등을 먹는다면 여기서 무게를 줄여야 해요. 이후에 경사가 시작되거든요.

 

제이드가든 인스타그램

제이드가든 인스타그램 외에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지 않은 것 같아요. 찾아보니 나오는 게 없더군요. 티켓예매나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 정도가 전부인 것 같아요.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이 전부인데 아무래도 사진으로 모두 공개를 해버리면 더 이상 방문하지 않을 수도 있고 와서 보라는 그런 의미가 아닌 가 싶어요.

예전에는 입장권으로 제이드가든 내부에 있는 카페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방문했는데 이벤트 기간이 끝났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도 내부에 있는 커피는 아메리카노 기준 6천 원부터 있었습니다. 

 

춘천, 가평 여행에 제이드가든을 추천하는 이유

서울, 수도권 기준 국도로 춘천으로 오는 한적한 길에 있는 곳이고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고 가족단위의 관광에 좋습니다. 춘천에서는 끝자락에 위치해 있지만 두 시간 정도 구경할만한 곳으로 공기도 좋고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이드가든-여행정보-썸네일
제이드가든 여행정보 꿀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