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4일 데이(fourteen day 포틴데이)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매달 14일은 다양한 기념일들이 있는 날입니다. 머니마케팅이라고 해서 기념일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을 주는 밸런타인데이,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 화이트데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 받지 못한 사람들이 모야 자장면을 먹고 커피를 마시는 블랙데이 등 다양하고 재밌는 기념일들이 많은데요. 이 기념일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달 14일 데이에 대해 알아보자 / 선물 추천까지
1월 14일 - 다이어리 데이
다이어리 데이로 연인끼리 서로 다이어리(일기장)을 선물해 주는 날입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한 해의 목표나 계획 등을 세우게 되는데 이 때문에 1월 14일에 연인이 서로에게 다이어리를 선물하며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겠네요. 또한 이 날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가장 먼저 인사를 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속설이 있는 날입니다.
가장 많이쓰는 다이어리는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추천합니다. 프리퀀시 이벤트로 받을 수 있으나 구하기 어려운 경우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2월 14일 - 밸런타인데이
밸런타인데이, 밸런타인데이와 같은 이름으로 사용하는데 이 날이 바로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을 주는 날입니다.
- 밸런타인데이의 유래
3세기 경 로마시대에 서로 사랑하는 젊은이들의 결혼을 황제의 허락 없이 시켜준 죄로 순교하게 된 사제의 이름이 밸런타인(Valentine)이었다고 합니다. 매우 역사 깊고 유래 깊은 날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연인의 날이 있는데 이날은 만물이 개구리가 잠에서 깨어나는 경칩입니다. 양력 3월 6일입니다
직접 만든 수제초콜릿을 선물하기도 하지만 직접 만들기 어려운 경우 아래에서 수제 초콜릿을 구입해서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꼬모쎔쁘레 시그니쳐 수제초콜릿 세트 15P 1세트◀︎◀︎◀︎◀︎◀︎◀︎◀︎◀︎◀︎◀︎◀︎
로켓 와우 회원의 경우 무료 배송입니다. 상품평이 3천 개가 넘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하루 전 주문해 보세요.
3월 14일 - 화이트 데이
화이트 데이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로 주는 날입니다. 밸런타인데이에 선물을 받은 남자가 답례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밸런타인데이와는 다르게 전해져 내려오는 유래는 없습니다. 일본에서 제과회사에서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만든 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는 연인에게는 필수 기념일인 만큼 밸런타인데이에 선물을 받았다면 꼭 보답하는 선물을 주도록 합시다.
★ 사탕을 선물해 주는 날이지만 사탕은 호불호가 갈리고 선물을 주는 것에 의의가 있는 만큼 다른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월 14일 - 블랙 데이
블랙데이에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선택받지 못한 사람들이 모여 외로움을 달래는 날입니다. 드레스코드를 검은색으로 맞춰 입고 모여 자장면을 먹고 아메리카노와 같은 블랙커피를 마시는 날입니다. 블랙데이라는 중식집도 있던데 이름을 잘 지은 것 같네요.
5월 14일 - 로즈데이
5월에 많이 피는 장미를 연인들끼리 선물하는 날입니다. 유래는 따로 없으며 연인이 서로에게 장미꽃 한 송이 선물하는 것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은 어떨까요?
1000개가 넘는 후기가 있는 꽃다발 선물세트로 꽤나 만족할만한 퀄리티로 후기가 상당히 좋네요.
6월 14일 - 키스데이
키스데이는 입맞춤을 하는 날로, 연인끼리의 입맞춤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들이 부모에게 뽀뽀를 해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7월 14일 - 실버데이
은과 관련된 물건(대체로 은반지)을 연인끼리 선물하는 날입니다. 5월 14일 로즈데이에 이어진 커플들이 곧 100일을 맞이하는 날을 기념하여 서로에게 은반지를 선물하는 날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8월 14일 - 그린데이
무더운 여름 산림욕을 하는 날입니다. 등산이나 캠핑 등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9월 14일 - 뮤직데이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며 보내는 날입니다. 뮤직데이가 페스티벌 등 다양한 가수들의 콘서트 등이 많이 있는 날이기도 한데요. 재즈 페스티벌이나 뮤직 페스티벌과 같은 곳에서 음악을 즐기는 것도 좋아 보여요.
10월 14일 - 와인데이
연인들이 함께 포도주를 마시는 날로 이 시기에 와인축제가 많이 있기도 합니다. 레드와인을 먹기도 해서 레드데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11월 14일 - 오렌지 데이
오렌지 주스를 마시는 날.
12월 14일 - 허그데이
연인끼리 서로 포옹하는 날.
그 외에 3월 3일은 삼겹살을 먹는 삼겹살 데이,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가 있습니다.
매달 14일마다 다가오는 데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인에게 좋은 이벤트가 될 수도 있고 좋은 날이 될 수도 있는 날이 상당히 많네요. 가벼운 선물을 주고받으며 서로에게 더 좋은 기억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미리 준비하시길 바라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