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국내선 무료항공권 광고 아니냐고요? 실제로 있습니다!

by 방프리. 2020.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구석 프로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플라이 강원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출처 : 플라이강원

 

플라이 강원은 2016년 4월 설립되었고 2019년 11월에 양양-제주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시작한 신생 회사입니다

항공 관련된 일이 코로나 19로 직격탄을 맞으면서 플라이 강원도 신규 취항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경영에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도 6월 3일부터 관광객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기사로 보도가 되었고

(이탈리아에서는 아직 시기상조가 아닌가 싶습니다만)

각 항공사에서 우리나라에서도 파격적인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플라이 강원 이벤트는 무엇일까요?

 

제주도 항공권의 가는 편의 항공권은 무료!

제주도에서 오는 편만 결제하면 됩니다!(단 기한이 6월 30일까지예요!)

출발은 양양

돌아오는 편은 제주-양양입니다

 

서울, 경기에 우리나라 국민의 절반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강원도에 위치한 양양에서 출발하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저같이 강원도에 거주하고 있으면... 양양공항이 가깝고, 좋겠죠!

 

그럼 의문이 생기실 수 있어요!

가는 편이 무료면, 오는 편의 비행기 값이 두배 가격이라 편도만 결제한다고 해도 가격이 같은 거 아니냐?

-> 직접 조회를 해봤습니다

평일 출발 ~ 평일 복귀 기준으로

평일 목요일 출발!

복귀는 평일 월요일 도착으로 조회해봤어요

이렇게 조회가 되네요

앞뒤 날짜로도 금액이 나오네요!

 

평일 기준으로는 가는 편 특가요금이 3만 8백 원

정상은 6만 원대까지 나오네요!

편도는 무료라고 했으니까... 비싼 걸 선택해봅시다!

사실 특가, 할인, 정상에 따라 다른 건 환불수수료 밖에 없어요~

무료 수하물 15KG로 동일하지만 그래도 개인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까...

정상요금으로 선택해봅니다

 

일단 저는 정상으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편도는 무료라고 했는데 정말일까요?

유류할증료 4천 원, 공항시설사용료 4천원 합쳐서 8천 원은 붙는군요...

항공권 편도 무료는 맞네요ㅎㅎㅎ 하지만 시설이용료 유류할증료가 8천 원이라니...

 

 

쿠폰을 적용을 하고요.

 

 

 

제목에 어그로 성이 깔려 있긴 하지만 국내선 무료항공권이라는 말이

맞는 말이긴 하거든요ㅎㅎ 조건이 있을 뿐이죠!

그럼 뭐 사면 항공권 준다... 이런 것처럼 같은 거 아닌가요?라고 하기엔

너무 조건이 좋거든요

왜냐면, 가면 다시 돌아와야 하기에

보통 여행을 간다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잖아요~

왕복항공권을 구매를 보통 하는데 가는 편은 지원해주지만 오는 편만 결제하면 된다!라는 장점이 있는 것이죠^^

 

저렇게 조회를 해보면

평일 기준 왕복 4만 원대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그럼 정리를 한번 해볼까요?

 

1. 플라이 강원 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내용 확인 가능

2.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플라이 강원 쿠폰 발급하여 등록해야 사용 가능.(카카오톡에서 플라이 강원을 검색해보세요)

3. 양양에서 제주 가는 편도는 무료가 맞다(유류할증료, 시설사용료로 8천 원은 붙음)

4. 특가, 할인, 정상 요금의 차이는 환불에 대한 수수료 규정이 다를 뿐

위탁수하물 15kg 동일하고 다른 조건은 없다.

가는 편은 정상요금으로 선택하고, 돌아오는 편은 특가로 선택하자!

5. 제주 왕복 기간 동안의 공항 주차장이 무료다

6. 김포공항을 지하철, 버스 등의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다면 가까운 곳이니

김포공항이 낫지만, 지방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김포공항에 가야 한다면 고려해볼 만한 선택지이다.

7. 김포공항 주차장이나 사설 주차장의 일일 요금을 생각해보면 공항 주차장이 무료라는 혜택이

얼마나 좋은지는 아실 겁니다ㅎㅎ

저는 강원도에 거주해서 제주도를 간다면 플라이 강원을 이용할 것 같아요!

미리 알았더라면 여기서 예매했을 텐데... 아쉽네요ㅎㅎ

 

 

 

반응형

댓글